미디어 커머스 기업 캐스트잼, '랜덤 여행 공모전' 성황리 마감
상태바
미디어 커머스 기업 캐스트잼, '랜덤 여행 공모전' 성황리 마감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6.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자산발행기업 캐스트윗의 미디어커머스 부문기업 '캐스트잼'에서 주최한 ‘랜덤여행 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26일 금요일 저녁 6시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 로즈홀에서 진행됐다.

2020년 5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캐스트잼이 주최, 주관하고 'SBA'와 '설빙'의 후원 하에 진행된 이 공모전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수 있는 여행에 관한 주제를 랜덤으로 선택해서 촬영한 영상들을 제출하는 형식이다. 

총 1631명,936개 팀이 320편의 영상을 제출, 신청하여 성황리에 마감되었다.

시상은 총 63편, 총상금 2,000만원으로 대상 1팀 500만원(마타마타크루), 최우수상 2팀 각 200만원(홍스미디어, 리타), 우수상 10팀 각 50만원(태태태, 배유미, 고민부부, 연두병아리, 김상연, 모범백수, 유성BB, 수인, 이니와궈니, 써니레코드), 장려상 50명 각 10만원, 공모전 신청자 중 추첨 100명(팀) - 설빙 기프티콘 으로 시상되었다.

캐스트잼 대표는 인터뷰에서 ‘코로나로 인한 여행 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에서, 미디어 커머스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플랫폼으로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가 무엇일지 고민했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하늘길은 막혔지만 국내의 여행 스팟을 소개하며 ‘나에게는 친숙하지만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공유하는 취지의 공모전을 개최, 관련 지자체와 여행사 홍보로까지 이어지게 하고자 한 것.

7월 중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있는 캐스트잼은 앞으로 플랫폼의 운영에서도 이처럼 미디어와 커머스의 결합으로 도출되는 시너지를 극대화해 상황과 유저에 최적화된 컨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castjamtv에서는 컨텐츠를 향유(享有)하고 생산하는 새로운 방식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