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3 18:19 (금)
펀앤뉴, ‘스키드 가디언’ 솔루션 MDM 시스템 CC 인증 획득
상태바
펀앤뉴, ‘스키드 가디언’ 솔루션 MDM 시스템 CC 인증 획득
  • 정은상 기자
  • 승인 2020.06.30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전문 소프트웨어 기업 주식회사 펀앤뉴(대표 이진영)는 자사 제품군 스키드 가디언(SCID Guardian)으로 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CC(공통평가 기준, Common Criteria)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CC 인증은 보안 기능이 있는 정보 보호 제품의 보안성을 평가기관에서 평가하고 이에 대한 안정성과 신뢰도 결과를 인증기관에서 인증하는 제도로, 정보 보호 제품에 구현된 보안 기능이 국제 공통 평가 기준 수준에 부합하는지를 검증하여 사용자가 자신의 보안 요구를 충족하는 IT 제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제도의 목적이다. 

펀앤뉴, 모바일 출입 보안 솔루션
펀앤뉴, 모바일 출입 보안 솔루션

펀앤뉴는 지난 2019년 스키드 가디언 제품으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전자신문사가 주최한 ‘제6회 대한민국 SW제품 품질대상’에서 우수상을 받은 데 이어 2020년 CC 인증을 획득하여 제품의 보안성과 안정성을 입증했다. 

CC 인증서
CC 인증서

펀앤뉴 이정훈 이사는 “스키드 가디언이 강화된 최신 CC 인증을 통과하고 그 안전성을 입증하게 되어 고객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게 되었다”며 그간 국방 및 기업 위주의 시장을 확장해 공공 기관을 위한 조달 등록을 진행하고 새롭고 재미있는 보안 기능을 결합해 차별화된 모바일 보안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펀앤뉴는 최근 한국씰마스타(KSM)에 스키드 가디언과 기업용 메신저를 연계하여 제조기업의 특성에 맞추어 허용된 사용자에게만 보안 촬영을 허용하는 특허 기능을 적용, 제조기업 MDM 서비스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