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쿠참 8K 진공블렌더’ 고객 추천 할인 이벤트
상태바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쿠참 8K 진공블렌더’ 고객 추천 할인 이벤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쿠참에서 ‘쿠참 8K 진공블렌더’ 고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고객에게 청소용 솔 3종 및 레시피북을 증정한다. 또한, 100% 포토 리뷰 이벤트를 통해 일회용 수세미 2롤과 다용도걸이를 추가 증정한다.

집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는 ‘홈 카페’가 다시 한번 주목 받고 있다. 더운 날씨에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집에서 입맛에 맞는 메뉴를 직접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과거와 달리 요즘에는 시중에 판매하는 홈 카페 용품도 많아 몇 가지 아이템을 구비해두는 것만으로도 훌륭한 홈 카페를 만들 수 있다.

홈 카페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카페 믹서기가 있다. 대용량으로 구성돼 여러 번 작동시켜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과일주스는 물론, 스무디나 케일주스 등 다양한 음료를 만들어볼 수 있다.

쿠참 8K 진공블렌더는 85Kpa 수준의 강력 진공 기능을 통해 재료가 산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바로 갈아낸 듯 거품 없이 선명한 색깔의 주스를 제공한다. 항공기 제트엔진 BLDC모터로 어느 재료든 강력하고 빠르게 분쇄하며 미세한 고속 블렌딩으로 각종 과일과 채소가 가진 영양소, 풍미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초고속 믹서기인만큼 800W 강력한 모터와 분당 28,000RPM 고속 회전으로 재료 본연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는 것이 특장점이다. 3D 입체 8중 칼날이 재료를 보다 정교하고 부드럽게 갈아내며 진공 캡과 일반 캡 총 2가지 타입의 캡을 함께 제공해 사용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교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하이브리드 가열 기능이 탑재돼 있어 최대 100도까지 가열 가능하고 강화 내열 유리 소재를 사용해 죽이나 이유식, 수프 등 뜨거운 음식을 만들 때도 용이하다. 특수 2중 덮개로 소음을 최소화해 79db까지 낮췄으며 자동 프로그래밍된 오토 모드, 8가지 레시피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설계가 적용되었다.

쿠참 관계자는 “본 제품은 사용은 물론, 세척 및 관리도 간편한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다”라며 “이벤트 진행 중이니 센스있는 집들이선물을 찾고 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