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아이폰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 액정 교체비용 50% 할인진행
상태바
아이패드·아이폰 수리 전문 ‘내폰을부탁해’ , 액정 교체비용 50% 할인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스마트폰인 아이폰은 제품이 출시된 이후로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다. 우수한 최적화와 호환성을 자랑하며, 특유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브랜드 이다.
 
하지만 국내의 소비자들은 애플의 수리정책에 대해 불만을 갖고 있다. 애플이 시행 중인 국내의 수리정책은 홈버튼, 볼륨 버튼 고장과 같은 비교적 간단한 고장도 리퍼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리퍼서비스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고 수리비용이 고가에 속한다. 또, 공식서비스센터가 이용자들의 숫자에 부족한 실정이다.

이러한 가운데, 아이폰 수리 전문업체 ‘내폰을부탁해’가 다양한 혜택들의 이벤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아이폰 및 아이패드의 기종을 불문하고 액정 및 배터리 교체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하고 있다. 이는 기존 리퍼비용 대비 약 7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부담이 없이 수리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수리에 사용되고 있는 모든 부품들은 정품부품들로 알려졌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지켜보는 앞에서 수리를 진행한다.
 
수리비 인하 이벤트와 함께 알리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알리미 이벤트는 신규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는데, 먼저 본점을 직접 방문한 고객에 한하여 스마트폰 케이블 지참시 케이블 보호용 수축튜브를 무상으로 부착해주고 있다. 아울러 공식카페 가입 시 액정보호용 방탄유리필름과 실리콘케이스를 증정한다.

또한 ‘내폰을부탁해’는 액정과 배터리교체 서비스 외에도 침수세척, 진동 등 일부 기능 이상증상, 메인보드나 메모리 복구 등 증상에 따른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폰 외에 맥북, 아이패드의 수리도 가능하고 다른 브랜드의 휴대전화도 수리를 하고 있다.
 
한편 아이폰·아이패드 수리 전문 업체 ‘내폰을 부탁해’ 관계자는 “중고폰 매입도 진행하고 있어 사용하지 않는 휴대전화가 있다면 휴대폰을 매각하여 수리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라며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