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2 18:03 (목)
‘미유펫’ 유튜브채널 개설, 지식과 정보전달 제공
상태바
‘미유펫’ 유튜브채널 개설, 지식과 정보전달 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이 유튜브 채널 을 개설하여 분양 초보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지식들을 전달하고 있다.

최근 반려인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에 육박하여 유튜브, TV프로그램 등 다양한 곳에서 반려동물과 관련된 콘텐츠들을 공유하기 시작하였다.  나이를 불문하고 자신과 반려동물의 일상을 공유하는 속칭 ‘브이로그’나 반려동물 관리와 관련된 정보 등 다양하다. ‘미유펫’ 또한 이런 시대에 발 맞추어 반려동물들의 관리방법 등 투명하게 공유하고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오픈한 이래로 철저한 소신을 지키는 운영을 펼치고 있다. 더하여 최근 유튜브 채널을 오픈 하여 인근 경남지역인 김해, 밀양, 등 에서도 분양을 위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미유펫’은 최근 새롭게 오픈한 수원점을 포함해 전주, 인천(송도) 등 전 지점에서는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작은 문제라도 있을 시 절대 분양을 진행하지 않고 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에서 분양하는 대표적인 견종은 포메라니안, 토이푸들 등이 있으며 최근 수요가 늘기 시작한 특수견종인 프렌치불독, 퍼그 등의 특수 품종 까지 폭넓게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으며

이로인해 ‘미유펫’으로는 영종도, 광명 등 인근 경기도 지역에서도 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있다.

단순히 펫샵의 개념이 아닌, 건강한 가족 만들기를 앞장서고 있는 미유펫은 최근 가정견, 가정묘를 찾고 있는 반려인들의 관심이 늘었으며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하고 있어 언제든지 편리하게 방문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내용들은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와 유선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