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야식닭발 및 떡볶이도 출시…100호점돌파임박
상태바
족발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야식닭발 및 떡볶이도 출시…100호점돌파임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27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달배가 기존 족발, 수비드 찜닭 등의 메뉴에 야식닭발, 떡볶이 신메뉴를 추가해 소자본배달창업 가맹점의 수익루트를 더욱 넓혔다.

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통달배 소자본배달창업 가게가 선보이는 신메뉴 야식닭발, 떡볶이는 맛있게 매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겨냥하고 있다. 특히 술안주로도 좋은 야식닭발은 고객이 맵기 정도와 뼈의 유무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떡볶이는 1인 창업자(사업자)부터 여성가장 창업자까지 누구나 3분 안에 쉽고 빠른 조리가 가능한데다가 맛도 좋다는 평이다.

새로운 야식아이템을 선보이는 통달배 배달집은 1개의 매장이 족발, 보쌈, 찜닭 등 다양한 사업아이템으로 안정적인 돈벌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된 배달샵인샵(SHOPINSHOP) 음식점이다. 전국에 100개에 가까운 매장을 운영 중이며, 다양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통달배는 이러한 자사 배달전문점의 가맹점주가 되길 원하는 이들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식당창업 비용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을 수 있게 돕고, 외식업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에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는 제도를 도입했다. 또한 가맹문의에 관한 컨설팅부터 상권분석, 오픈까지 창업절차 전반에 도움을 준다.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요즘 뜨는 외식 브랜드 창업 설명회에 참석하면 국내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정보와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창업과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대학생, 1인 청년창업에 관심 있는 30대, 기업 은퇴 후 직업을 모색하는 중장년 등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배달음식점은 삼겹살, 닭도리탕(닭볶음탕), 쪽갈비에 더해 야식아이템까지 확보함에 따라 더 넓은 루트를 통한 수익 창출이 가능해졌다”며 “자사 배달 전문 체인점에 최신 창업트렌드를 겨냥한 신규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여자, 남자소자본창업 가맹점주의 돈벌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지역별 동네상권의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