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 지갑 아몬드,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상태바
간편 지갑 아몬드,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와 전략적 제휴 체결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26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자산을 통합 관리하는 간편 지갑 아몬드(이하 아몬드)가 초연결 엔터테인먼트 코인 에이스(이하 에이스)를 발행한 에이스엔터테인먼트 엘엘씨 (이하 에이스엔터)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아몬드는 최연소 코스닥 CEO 타이틀을 보유한 정주형 대표가 설립한 플랫폼으로 비트코인, 포인트, 모바일상품권 등 다양한 디지털자산을 통합관리하는 전자지갑 서비스를 제공하며, 에이스는 이오스 기반의 토큰으로 게임, E-Sports,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 펍, POS 시스템 등에 기축 통화로 사용되는 엔터테인먼트 코인이다.

이번 제휴를 통하여 아몬드는 에이스엔터의 풍부한 앱서비스와 모바일콘텐츠를 아몬드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게 되고, 에이스엔터는 6월 30일 서울 압구정에서 오픈하는 마인드 스포츠 라운지인 에이스펍에서 에이스로 매장 이용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에이스엔터에서 계획중인 게임 사업과 POS시스템 및 온라인 쇼핑에도 아몬드를 통한 접근 편의성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에이스엔터는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원하고 상대방의 전화번호 만으로도 송금이 가능한 아몬드의 강력한 접근성이 내부적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추후 아몬드에서 지원하는 포인트 연계, 제휴점에서의 결제 및 동영상 플랫폼에서의 활발한 협업이 기대 된다.”라고 전했고 아몬드는 이번 협업을 통해 자사의 사업 목표인 간편한 디지털자산 생태계 구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