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당현함’, 설치 당일 최대 46만원 현금사은품 지원
상태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당현함’, 설치 당일 최대 46만원 현금사은품 지원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유선시장에서는 인터넷 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우리나라 최초 초고속 인터넷의 보급은 1996년으로 현재는 IPTV, OTT 시장이 확대되어 우리 생활의 필수재가 되었다고 볼 수 있다.

이로 인해, 대표 3사 통신사(SK브로드밴드, KT올레, LG유플러스)가 생겨났고 인터넷가입현금지원서비스의 오남용을 막기 위해 지난해 6월부터 통과시킨 ‘경품고시제’ 법안을 실행하고 있다. 

경품고시제는 인터넷 설치를 받을 시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인터넷설치현금의 가이드 라인, 즉 인터넷변경현금지급의 금액 상한선을 만든 제도이다. 

때문에 이전에 각광받던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이나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의 대한 관심도는 다소 떨어졌으며 무의미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인터넷 비교사이트의 경우, 지급되는 금액의 한도의 최대치를 지원하는 한편, 오히려 경품을 아예 지급하지 않는 곳도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안전성에 관한 부분도 중요하다.

당현함’은 이러한 피해를 방지하고 무사고 기록으로 안정성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은품 지급 금액과 지원목록리스트를 매일 업데이트 및 공개하고 있다.

관계자는, “초고속인터넷(100메가, 500메가, 1기가)을 설치 받으시면서 대게 인터넷티비와 결합해 쓰신다. 최대한 사은품을 드리기 위해 1:1 맞춤으로 상담해 드리고 있으며, 원하시는 금액대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월 이용에 관한 염려 말고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실제로 각 통신사별 요금제가 상이하고 이에 따라 받아볼 수 있는 인터넷설치현금액도 일정부분 차이가 있다. 통신사와 채널수, 속도에 따라 요금제가 나누어져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통신사별 인터넷 비교 및 인터넷 설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