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한국산업기술대, 우수 일자리 창출 공동협약 체결
상태바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한국산업기술대, 우수 일자리 창출 공동협약 체결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5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1캠퍼스에서 우수 일자리창출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행사는 개회 및 참석자 소개, 양 기관장 인사말씀, 협약 주요 내용 설명, 업무협약 서명 및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했다.

업무협약식 [제공=월크클래스300 기업협회]
업무협약식 [제공=월크클래스300 기업협회]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 체결은 기업 수요에 맞는 인재 양성을 통한 대학 교육과 취업의 연계, 조기 취업형 사업 참여기업 발굴 및 운영, 기업 근로자 학습 프로그램 지원, 산·학 공동 R&D 및 기타 각 기관의 관심분야 공동 협력을 목적으로 한다.

오석송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회장은 “기업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인재 양성과 학생들의 진학욕구 및 조기 취업의 목적을 동시에 달성하는 한국산업기술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 며 “이번 협약 체결이 기업에는 수요에 맞는 인재를 양성하여 공급하고, 청년들에게는 근로와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기업과 청년이 상생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건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인력양성을 위한 협업 추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구체적인 성과를 위해 내실 있게 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공동협력 협약 체결 행사에는 박건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을 비롯한 한국산업기술대학교 관계자들과 오석송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회장 및 월드클래스300 기업협회 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