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8 16:07 (수)
파수, 온라인 행사 '디지털 인텔리전스' 개최
상태바
파수, 온라인 행사 '디지털 인텔리전스'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2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 주제로 3주간 2개 웨비나 세션 매주 수요일 공개

보안 기업 파수의 고객 초청 행사 ‘파수 디지털 인텔리전스 2020’이 6월 24일부터 파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팬데믹 패러다임 시프트’를 주제로 3주간 2개의 웨비나 세션이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웨비나를 통해 파수는 이번 코로나19 팬데믹과 같이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기업들이 가장 크게 고민하고 있는 데이터 보안관〮리활〮용과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대한 최적의 방안을 제시한다.

6월 24일 14시에 열릴 첫 번째 세션에서는 조규곤 대표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가속화’를 주제로 키노트 연설을 진행한다. 이어서는 ‘2020 데이터 보안 및 데이터 관리 프레임워크’를 주제로, 성공적인 데이터 보안과 관리를 위해서는 모든 데이터를 식별, 분류하여 불필요한 데이터를 최소화하고, 중요도에 따라 보안을 차등 적용해야함을 강조할 계획이다.

7월 1일 14시에는 ‘안전한 협업과 클라우드 보안’을 주제로, 차세대 협업 환경 구축의 성공 요건을 설명하고, 뉴노멀 업무 환경에 쉽게 적용할 수 있는 데이터 중심의 협업 플랫폼인 랩소디 에코(Wrapsody eCo)를 소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올해 핫 이슈인 ‘데이터 3법과 개인정보 비식별화’에 대한 내용이 공개된다.

7월 8일 14시에는 ‘비대면 시대의 애플리케이션 보안’을 주제로, SW 개발·운영 전 주기에 걸쳐 보안을 점검하고 오류와 취약점을 걸러내는 데브섹옵스 환경 구축이 중요한 이유를 설명하고, SW 보안과 품질을 모두 만족하는 스패로우(Sparrow)를 소개한다. 이어 ‘Your Digital Twin(당신의 디지털 트윈)’을 주제로, 인공지능 메모앱 서비스 ‘디지털페이지(DigitalPage)’를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