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2 18:03 (목)
LG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엑스붐 등 인터파크 브랜드딜 할인
상태바
LG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엑스붐 등 인터파크 브랜드딜 할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인터파크 브랜드딜을 통해 톤플러스, 엑스붐 등 LG전자의 인기 추천 미디어기기를 할인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인터파크 기획전 행사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할인된 LG전자의 가성비 높은 미디어기기를 구입할 수 있다.

LG전자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는 기존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들과 차별화되는 목에 거는 형태의 넥 밴드로 디자인되었다. 

안정감 있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에 중점을 둔 설계로 연령 구분 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명품 오디오 제조사 메리디안 오디오의 기술을 적용해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중·고음, 입체감 있는 음향을 구현해 LG전자의 효도 상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LG엑스붐’은 고음질의 풍부한 사운드와 야외 활동에 강한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I제품이다. 음 손실을 방지하는 블루투스 전송 기술이 적용되어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원본 그대로 재생할 수 있으며, 한 손에 들 수 있는 휴대성과 야외 활동에 적합한 생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실내에서 음악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브랜드딜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거나, 행사 모델명 검색 후 판매자 ‘이파트너스’의 제품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