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출시 전 글로벌 체험단 운영
상태바
LG전자, ‘G4’ 출시 전 글로벌 체험단 운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G4’의 한 단계 진화한 카메라·화질·디자인·UX 등을 알리기 위해 글로벌 소비자 체험단을 운영한다. 업계에서 제품 출시 전에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배송하고 대대적으로 체험단을 운영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LG전자는 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브라질·중국·인도·영국·일본·독일·멕시코·싱가포르·인도네시아·캐나다·터키·프랑스·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약 4000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G4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각 해당 국가의 행사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체험단에 최종 선정되면 출시 전까지 G4 제품 패키지를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국가별 마이크로사이트와 ‘트라이 LG G4’ 앱을 채널로 활용해 체험단의 생생한 G4 체험기를 받고 G4 구매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 LG전자가 ‘G4’ 출시 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전 체험단을 운영한다.

LG전자는 한국에서도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8일부터 17일까지 150명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국은 첫 출시 국가라 예외적으로 29일 G4 공개행사와 동시에 G4 배송이 시작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약 한달 간 G4를 체험하고 미션과제를 수행하면 체험이 끝난 후 G4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며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G4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가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