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코리아, 호텔과 스쿠버다이빙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주여행 상품 선보여
상태바
스마일코리아, 호텔과 스쿠버다이빙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주여행 상품 선보여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22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이른 무더위가 한창인 가운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해외 여행이 어려워짐에 따라 사람들이 국내 바다나 계곡 등 시원한 여행지를 계획하고 있다. 

이 가운데 스마일KK투어를 운영하고 있는 (주)스마일코리아 여행사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아름다운 섬,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 제주도의 고급 다이브 리조트 ‘더 블루 제주’ 호텔에서 휴가와 함께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교육까지 받을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선보였다.

스쿠버다이빙은 일정 교육만 잘 이수하면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다른 수상레저에 비해 비교적 쉽게 배울 수 있어 여름휴가철 도전해볼 수 있는 수중레포츠다. 

스마일코리아의 다이버 스쿨은 ‘PADI 5 STAR IDC CENTER’로 제일 높은 레벨의 PADI 강사 개발센터 더블루제주를 통해 제주에서는 오픈워터 교육에서 강사교육및 시험까지 한번에 진행이 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교육이 진행되는 ‘더 블루 제주’ 호텔은 제주도 보목 앞바다와 마을 전경 그리고 한라산, 숲 섬 등을 볼 수 있는 최적의 입지에 위치한 호텔로 365일 수영이 가능한 야외 수영장부터 아름다운 공기와 경치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옥상 바비큐장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제공되며, 주변엔 천지연, 정방폭포 등 아름다운 관광지가 위치해있다.

(주)스마일코리아 관계자는 “스쿠버다이빙은 심폐기능과 지구력이 강화되어 운동과 재미를 한 번에 충족할 수 있는 매력적인 레포츠이다. 올해 여름휴가는 아름다운 제주도 ‘더 블루 제주’에서 전문적이며 믿을 수 있는 전문 강사를 통해 안전하게 스쿠버다이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7월부터 여름 휴가와 신혼여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스마일코리아는 현재 코타키나발루, 두바이를 중점으로 여행 상품을 선보이던 기존의 스마일KK투어의 홈페이지를 스마일코리아 홈페이지로 변경하고 있으며, 6월말부터 새롭게 단장된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상품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제주도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교육 관련 자세한 사항은 스마일코리아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