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삼겹살·찜닭 4가지 통합배달창업 통달배 100호점 돌파임박
상태바
족발·보쌈·삼겹살·찜닭 4가지 통합배달창업 통달배 100호점 돌파임박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리버리 브랜드 통달배가 족발·보쌈·삼겹살·찜닭 4가지 유망창업아이템을 하나로 통합한 배달전문점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 꾸준히 성장해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통달배의 배달전문점은 1개의 매장이 핵심 배달아이템 4종(족발, 보쌈, 삼겹살, 찜닭)을 모두 갖춰 요즘 뜨는 새로운 사업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해당 매장은 족발집, 보쌈집 등 다양한 음식점의 메뉴를 보유해 수익루트가 넓고, 배달의민족 4개 코너와 1인분 배달서비스로 매출을 더욱 올릴 수 있다. 배달서비스 전문이므로 여자, 남자 소자본창업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장점이다.

또한 요식업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저비용으로 업종변경 창업을 할 수 있으며, 자금이 부족한 예비창업자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아 매장을 오픈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가게가 위치한 상권(특수상권 등)에 따라 한식식사아이템, 야식닭발아이템을 추가해 더 높은 매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

주방 인건비 절감과 편리한 운영에 도움을 주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돼 있다는 것도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강점으로 꼽힌다. 가맹점은 본사로부터 완제품 형태의 냉장 식자재를 공급받아 닭도리탕, 야식닭발, 쪽갈비 등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에 참석하면 최신 창업정보와 통달배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예비 20대 청년창업자부터 획기적인 창업아이디어로 은퇴 후 창업하기를 원하는 중년, 생계형창업에 도전하는 여성 주부까지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석 가능하다. 통달배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관련 문의를 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을 계획한다면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순위 및 추천만을 고려하기보다, 틈새시장까지 공략할 수 있는 핫한 창업아이템을 갖춘 업체를 택해야 한다. 또한 초보 창업자라면 전문적인 상권분석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인지 체크해보는 게 좋다”고 설명하며 “통달배 통합 배달 음식점은 부담 없는 창업비용, 다양한 배달아이템을 무기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