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200대 한정 추천 세일
상태바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 200대 한정 추천 세일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9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가정용 모기퇴치기 ‘모기낚시꾼’에 대한 200대 한정 추천 세일을 진행한다.

온도와 습도가 높아짐에 따라 집안 곳곳에서 벌레들이 출몰하고 있다. 모기, 각종 날벌레에 이르기까지 일상생활 속에서 다양한 벌레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효율적인 벌레 퇴치 방법을 찾고 있다면 자외선 파장을 이용한 가정용 모기퇴치기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가정용 모기퇴치기는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이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작은 사이즈로 구성돼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하고 거실이나 침실, 주방, 화장실 등 어디든 설치가 용이하다.

모기낚시꾼은 특허 받은 공기 정화 광촉매 반응 원리를 채택했다. 각종 벌레들이 좋아하는 365NM 자외선 파장을 방출해 사각지대 없이 해충을 유인한 후 강력한 유속으로 포획한다. 내부로 흡입된 벌레는 빠른 풍속에 의해 말라 죽으며 주기적으로 포획망을 비워주기만 하면 된다.

가정용 으로 설계된 제품인 만큼 소음 부분도 신경 썼다. 선풍기 소음보다 작은 50~60db로 소음에 예민한 사람도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3,000시간 수명을 지닌 UV램프와 20,000시간 수명을 지닌 LED 램프 총 2가지 타입을 지원하며 뛰어난 전기 효율로 하루 종일 사용해도 전기세 부담이 없다.

모기낚시꾼은 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해로운 영향을 주지 않으며 모기 퇴치뿐만 아니라 날파리 퇴치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브랜드 측은 공식스토어에서만 1년 무상보증을 보장한다 했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자사에서 판매 중인 모기낚시꾼은 가정은 물론, 학원이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