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마스, 젠트리온 프로비트 상장 기념 거래왕·순매수왕 이벤트
상태바
젠틀마스, 젠트리온 프로비트 상장 기념 거래왕·순매수왕 이벤트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6.19 09: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젠틀마스는 자체 코인인 ’젠트리온‘(GENTRION)'을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에 상장하면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젠트리온의 프로비트 지갑 주소 오픈은 18일 오후 5시이고, 거래 오픈은 19일 오후 5시이다.

젠트리온은 상장을 기념해 '거래왕 이벤트'와 '순매수왕 이벤트'를 연다. 19일 오후 5시부터 내달 10일 오후 11시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거래량 상위 4명에게 '50,000 GENT'를, 순매수량 상위 4명에게 '100,000 GENT'를 나누어 증정한다.

젠트리온 프로비트 상장 기념 거래왕·순매수왕 이벤트는 프로비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젠틀마스)
젠트리온 프로비트 상장 기념 거래왕·순매수왕 이벤트는 프로비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제공=젠틀마스)

거래왕 이벤트는 'PROB 100개' 이상을 스테이킹해야 참여가 가능하다. 순매수왕 이벤트는 'PROB 100개' 이상 스테이킹 및 이벤트 기간 중 순매수량 '3,000 GENT' 이상을 충족시켜야 참여할 수 있다.

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비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젠틀마스가 야심차게 내놓은 프로젝트 '젠트리온(GENTRION)'은 게임경제의 투명성을 목표로 개발한 블록체인과 스마트 컨트랙트 기반 암호화폐다. 

젠트리온을 통해 각기 다른 게임 캐릭터나 아이템, 포인트 등을 중개업체 없이 거래할 수 있다. 사용자는 게임 리뷰 및 댓글을 작성하거나 평점을 부여하는 활동을 통해 ’젠트리온‘을 획득할 수도 있다. 

젠틀마스는 아이칩스와 협력을 통해 홍채 인식을 기반으로 영상 시청에 따른 마이닝 서비스를 기획 중에 있다. ’젠트리온‘을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무선결제단말기에 탑재하는 시스템도 구축하고 있다.

한편, 김앤장 변호사 출신인 도현수 대표가 이끌고 있는 프로비트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만명, 월간 웹 방문자 수 250만명 돌파와 같은 실트래픽 확보에 성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철호 2021-02-23 12:45:23
저 2년 반전에 젠틀리온 천만원에치 구입햇는데요 핸드폰 바꾸면서 핸드폰에 잇던 코인천만원 다 날러갓는데 회사에 말하니 그건 회사잘못이 아니라 회사에선 모른다고 하네요 이런 건 어떻케 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