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냄새·유해세균 99.9% 제거 ‘항균탈취 패드’ 출시
상태바
씨엘바이오, 냄새·유해세균 99.9% 제거 ‘항균탈취 패드’ 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악취와 땀냄새, 생활악취와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고 예방해 주는 항균탈취 패드가 등장했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는 멤브레인 타입 휴대용 고농축 살균제품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항균탈취 패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씨엘바이오 피톤치드 항균탈취 패드'는 마스크에 달라붙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없애 2차 오염을 방지해 주는 휴대용 항균 및 탈취제품이다.

피톤치드 항균탈취 패드 [제공=씨엘바이오]
피톤치드 항균탈취 패드 [제공=씨엘바이오]

일본 식품시험공인기관 '일본식품연구원'(JFRL)과 국내시험기관 'KATRI'에서 항균, 살균, 탈취실험 결과 5초만에 폐렴균, 대장균, 악취 99.9% 제거 효능을 인정받은 고농축 피톤치드 특허물질이 다량 함유돼 있다.
 
이 제품은 액체 침투를 막고 공기만 통과시키는 특수소재 '멤브레인'을 사용해 바이러스나 세균 오염을 방지해 항균효과를 오래 지속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휴대가 간편한 화장솜 크기의 초소형 패드 타입으로 마스크, 핸드백, 옷장, 신발장, 자동차, 화장실, 냉장고에 넣어두면 은은한 피톤치드 향과 함께 최대 4주간 항균효과를 지속한다. 

또 휴대용 케이스도 포함돼 있어 자동차 송풍구에 부착해 차량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목걸이 형태로 걸고 다니기 편하고, 어느 곳에나 사용할 수 있게 휴대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눈측백나무 피톤치드 오일 추출물과 피마자오일 만을 사용해 폼알데하이드, 벤첸, 트리콜로로에틸렌 등 10대 유해성분이 전혀 없으며 세계아토피협회 피부염 무해 인증도 마쳐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와 임산부, 어르신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피톤치드 항균탈취 패드는 여름철 마스크 사용 3대 고민인 입냄새, 땀냄새, 유해세균을 5초만에 99.9% 제거하는 첨단 항균제품"이라며 "씨엘바이오 항균 제품과 더불어 사랑하는 가족과 자신의 안전을 지키는 슬기로운 위생생활의 주인공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