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빠이삼촌네, 꽃배달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뽀빠이삼촌네, 꽃배달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배달 전문 뽀빠이삼촌네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꽃배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뽀빠이삼촌네는 기존 유통망을 생략하고 화훼농가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해주는 새로운 방안의 플랫폼을 구성한 전국 꽃배달 전문 브랜드다.

전국의 소비자가 어느 지역에서든 2시간 이내에 꽃바구니, 꽃다발, 화분 등의 다양한 화훼 상품을 신속 정확하게 받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독자적인 어플리케이션 개발하여 화훼상품의 사진과 소비자 가격 등 시세변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 기반을 마련하였으며 유럽, 미국, 일본 등의 선진국처럼 소비자들이 꽃을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합리적인 꽃 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권지혜 대표는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고객만족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 수상을 통해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며 온라인 최다품목 최상의 상태의 화훼상품을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고객들에게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