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형제들 런닝머신’, 6차 입고와 동시에 품절 기록
상태바
‘정직한형제들 런닝머신’, 6차 입고와 동시에 품절 기록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트레이닝 기구 전문 브랜드 ‘정직한형제들’이 내놓은 가정용 런닝머신이 6차 입고와 동시에 품절을 기록하였다.

현재 ‘정직한형제들’은 7월 10일까지 런닝머신을 주문하는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29%할인이 적용되어 679,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대형 헬스매트와 런닝머신 윤활유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한 이후 30자 이상의 상품평과 3장 이상의 사진으로 구매평을 작성한 소비자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달 베스트 구매평을 선정해 LG의 코드제로 로봇청소기를 증정한다.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한 ‘정직한형제들’의 런닝머신은 특수재질로 제작된 밴드를 사용해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고 분산설계로 충격과 소음을 최소화해 아파트 내에서도 층간소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접이식으로 제작되어 보관이 용이하고 터치식 디스플레이로 운동상태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흡착거치대를 통해 휴대폰을 간편하게 거치할 수 있다. 안전키 기능이 있어 키가 빠지면 런닝머신 작동이 멈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정직한형제들 관계자는 “정직한형제들 가정용 런닝머신은 성능, 가격은 물론 안전함까지 입증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KC인증과 전파인증을 100% 완료하여 안전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