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호점돌파임박 족발보쌈 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 도입
상태바
100호점돌파임박 족발보쌈 소자본배달창업 통달배,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 도입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소자본배달창업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빠르고 편리하게 족발집, 보쌈집 등의 메뉴를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도입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프렌차이즈 통달배의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의 골자는 본사가 가맹점에 냉장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것이다. 가맹점은 전문 주방 인력이 없어도 이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를 통해 족발전문점, 삼겹살전문점 등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이에 남자 청년 소자본창업자부터 업종변경창업자, 여성 초보창업자까지 누구나 주문이 몰리는 피크타임에도 능숙하게 대처할 수 있다.

또한 통달배의 모든 메뉴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으로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음에도 맛이 좋아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곳의 족발배달집 메뉴는 통달배 본사가 개발한 과일힐링 특제 소스가 사용되며, 찜닭집 및 닭도리탕집 메뉴는 수비드로 조리돼 부드럽고, 매콤한 야식닭발집 메뉴는 술안주로도 호응을 얻고 있다.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된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족발집, 쪽갈비집 등 다양한 메뉴를 통해 고수익을 내거나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샵인샵창업 매장이다.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음식을 모두 제공하고, 혼밥혼술족에게 1인분 배달서비스를 지원해 수익을 더욱 높인다는 것도 본 가게의 특징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통달배 본사에서 열리는 ‘요즘 뜨는 소자본 배달창업 사업아이템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통달배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업종변경창업 희망 자영업자는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소자본 업종전환창업이 가능하고,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창업자는 요식업 상권분석뿐 아니라 할부 창업대출과 관련된 도움도 얻을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최근 ‘집밥보다 더 집밥 같은 우리 동네 인기 혼밥집’이라는 슬로건의 한식혼밥집을 론칭했다. 통달배 한식혼밥집은 순대국(순대국밥)과 뼈해장국, 김치찌개, 부대찌개, 삼겹/보쌈도시락, 된장짜글이, 김치짜글이 등 다수의 점심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