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리얼 브이로그 예능 ‘와이낫 시즌3’ 오늘 12일 첫방
상태바
SBS PLUS 리얼 브이로그 예능 ‘와이낫 시즌3’ 오늘 12일 첫방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제공 : SBS PLUS
▲ 사진 제공 : SBS PLUS

오늘 1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에 SBS PLUS 채널을 통해 배우 한채영과 가수 소유, 배우 이보름의 버킷리스트와 리얼한 일상 모습이 ‘와이낫 시즌3’를 통해서 최초로 공개된다.

‘와이낫 시즌3’는 트렌드 아이콘인 배우 한채영과 가수 소유, 배우 한보름의 출연 소식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시즌1, 시즌2를 통해 많은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었던 ‘와이낫’은 시즌3를 맞이해 소유와 한보름 등 스타 MC들이 새롭게 합류해 자신만의 버킷리스트를 실현해 나가는 과정부터 일상적인 이야기까지 솔직 담백한 모습들이 공개될 예정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와이낫 시즌3’는 최근 유튜브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리얼리티 V-LOG 예능 형식으로 진행이 된다. 세 MC들의 솔직 담백한 일상은 물론 통통 튀는 분위기의 트렌디한 뷰티 감각을 바탕으로 한 리얼리티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SBS플러스 와이낫 제작사 미디어롱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로 촬영 현장의 분위기도 좋았으며, 솔직하게 진행한만큼 배우 한채영, 가수 소유, 배우 한보름 3인 3색의 솔직, 담백 트렌디한 라이프를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순수하고 엉뚱한 매력을 가진 MC들의 버킷 리스트가 공개되는 리얼리티 V-LOG 예능 ‘와이낫 시즌3’는 12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채널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