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사관학원, 6월 20일 소방공무원시험 대비 라이브 찍기 특강 실시
상태바
소방사관학원, 6월 20일 소방공무원시험 대비 라이브 찍기 특강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상반기 9급소방공무원 시험이 오는 6월 20일에 실시된다. 국가직으로 전환되고 첫 번째 채용시험으로 달라질 출제 경향에 대해 수험가에서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이번 시험에 응시하는 소방공무원 특채/공채 수험생이라면 소방직공무원 전문학원 소방사관학원에서 달라진 출제 경향을 대비하여 만든 '적중예상X파이널 라이브 찍기 특강'을 주목하자.

6월 16일(화), 17일(수) 2일간 오전 10시부터 12시 50분까지 유튜브에서 생중계하는 라이브 찍기 특강은 시험 직전 수험생이 반드시 챙겨보아야 할 내용을 과목별로 강의할 예정이다. 

출제위원급 대표 교수진이 총출동해서 한 과목당 50분 동안 완벽하게 정리해준다. 다년간 합격자를 배출해 온 소방사관학원의 특급 비밀인 시험 당일 접근법도 준비했다. 

이번 특강은 ▲국어-박우찬 교수 ▲공채 영어-이유진 교수 ▲특채영어-이서윤 교수 ▲한국사-임찬호 교수 ▲소방학개론•소방관계법규-김진수 교수가 맡아서 진행한다.  
 
자료는 6월 15일(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 수 있고, 파이널 찍기 특강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소방공무원학원 관계자는 “소방전문 교수진이 나서서 2020년 상반기 시험에 나올 법한 이론들만 면밀하게 분석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오랜 시간 준비한 만큼 20일 시험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거라 확신한다”라며 “숨어있는 10점을 올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놓치지 않고 수강하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소방사관학원은 합격예측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고, 성적을 입력해서 합격을 예측해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벤트 기간은 17일(수)까지이며 참여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