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래빗, 간편식 인기에 곤약전문몰 확대
상태바
슬로우래빗, 간편식 인기에 곤약전문몰 확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 간편식 전문 브랜드 ‘슬로우래빗’에서 곤약을 중심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슬로우래빗은 곤약을 사용한 건강한 간편식을 연구, 개발한 상품을 판매하는 곤약전문몰이다. 특히 인기 제품인 곤약리조또는 쌀 대신 식이섬유가 풍부한 ‘곤약쌀’을 넣어 가볍고 든든한 식사 대용식이다. ▲닭가슴살 크림 곤약리조또는 고소한 생크림과 씹히는 닭가슴살의 조화로 브로콜리를 넣어 영양을 더했다. ▲ 매운 해산물 곤약리조또는 바지락의 시원한 맛과 독특한 비율로 배합한 매콤 특제 소스로 맛있게 매운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올해 초 출시하여 해물 곤약 누룽지탕까지 더해 총 3종의 곤약리조또를 슬로우래빗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물 곤약 누룽지탕은 해물의 시원한 맛과 누룽지의 구수한 맛이 특제 해물 소스와 어우러져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 건강 간편식 제품들도 슬로우래빗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탈리아 건강 간편식 ‘미주라’와 곤약으로 포만감을 더하는 자연공유 곤약쫀드기, 간편하고 든든한 한끼식사 칼로리반 곤약밥 등 국내외 간편식 전문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슬로우래빗 관계자는 “차별화된 곤약 전문 브랜드몰로 다양한 이벤트와 소비자 소통을 확대해 슬로우래빗을 건강한 간편식 대표 브랜드몰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슬로우래빗은 6월 여름철을 맞이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58% 할인이벤트와 매주 달라지는 타임 특가를 통한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신규 회원가입 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세부 내용은 슬로우래빗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