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인사이트, CRM 솔루션에 소프트보울 SBChart 도입
상태바
세일즈인사이트, CRM 솔루션에 소프트보울 SBChart 도입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1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일즈인사이트와 소프트보울이 CRM 솔루션 기능 강화를 위한 차트 툴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국내 최초로 Non-Active X 기반의 그리드 컴포넌트를 개발한 소프트보울은 SBUX, SBGrid, SBChart 등을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해 공급하고 있는 웹 UI 툴 전문기업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세일즈인사이트의 CRM 솔루션에 SBChart 툴을 공급하게 됐다.

SBChart는 HTML5와 CSS 표준을 준수하며 웹접근성을 지원하는 차트 솔루션으로 나라장터 조달 쇼핑몰에도 등록되어 있다.

세일즈인사이트는 2003년부터 17년간 제조, 유통, 물류, IT, 금융, 건설, 교육 등 다양한 업종의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영업 관리 CRM 전문기업으로, 축적된 영업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사별 특화된 분석과 보고서 자동화를 지원하는 차트 툴 도입을 검토했고, 내부 검토 끝에 소프트보울의 SBChart를 선택했다.

SBChart는 외산 차트 툴 대비 기능 커스텀이 가능하고 HTML 요소와 간단한 코드만으로 차트 개발이 가능해, 빠른 고객 대응을 통한 제품 경쟁력 확보가 필요한 세일즈인사이트의 요구와 잘 부합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세일즈인사이트 고명식 대표는 “자사 CRM 고객사의 다양한 영업 정보 분석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쉽고 개발 접근성이 좋은 차트 툴이 필요했다. GS인증, 조달 쇼핑몰 등록 등을 통해 검증된 SBChart 적용으로 CRM 제품 품질과 고객 만족 향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