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데렐라 출연 한스클린,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소개 예고
상태바
홈데렐라 출연 한스클린, 새집증후군제거방법 소개 예고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 식사, 휴식 등 인간이 누려야 할 가장 기초적인 일상이 이루어지는 공간인 집, 한국인에게 집은 단순히 재정적 의미를 넘어 인생을 함께 꾸려가는 반려(伴侶)의 의미를 가진다. 주거공간의 가치가 높아지고 내 집을 마련하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최근 주목받고 있는 건축 키워드는 ’리모델링‘이다. 비교적 신축보다 안정적인 수요충족이 가능하면서 주거공간의 질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환경친화적인 공간을 디자인하는 일은 리모델링 시공을 진행할 때 간과하면 안 되는 필수요소다. 대표적인 시공으로 새집증후군(헌집증후군) 시공을 꼽을 수 있다. 미세먼지, 황사 등 최근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환경친화적인 공간을 요구하는 고객의 목소리가 증가함에 따라 새집증후군 시공에 대한 수요도 자연스럽게 높아가는 상황이다.

새집으로 입주할 때에는 공사 간 발생 한 보이지 않은 유해 한 화학성분이 실내에 잔존하는 경우가 많으며 거주자가 살고 있던 헌집의 경우에는 곰팡이, 세균 등 유해성분에 의해 오염된 실내 환경문제로 두통이나 가려움증 같은 후속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케이블 채널, SBS FiL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홈데렐라'는 평생을 함께한 오래된 집을 솔루션에 의한 리모델링을 통해 공간의 가치를 높여주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새집증후군 시공전문업체 한스클린은 돌아오는 주말 ’홈데렐라‘ 출연을 예고했다

한스클린은 방송을 통해 복잡한 구조를 가진 지상/지하 3층 규모 대저택에 파고든 보이지 않은 유해물질의 문제점을 진단하며 전문적인 새집증후군 시공관리의 필요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스클린은 새집증후군 전문 브랜드 ’에어리스‘ 운영을 통해 오염된 실내공기가 가진 문제점을 개선해주는 전문적인 시공 프로세스 (광촉매 분사 시공, 고용량 오존 시공, 차폐제 코팅작업 등)를 진행해 차별화된 고품질의 새집증후군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대저택의 감각적인 변신과 패널의 호평을 담아낸 ‘홈데렐라’는 14일 오전 11시50분 SBS FiL에서 방송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