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 분석 콘퍼런스, 'SAS 글로벌 포럼' 온라인 개최
상태바
세계 최대 분석 콘퍼런스, 'SAS 글로벌 포럼' 온라인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11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위한 데이터 분석 혁신 전략 제시
인공지능, 머신러닝, 고급 분석 등 최신 기술 트렌드 및 비즈니스 사례 공유

글로벌 분석 기업 SAS의 ‘SAS 글로벌 포럼 2020’이 오는 6월 17일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을 통해 SAS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데이터 분석 혁신 전략을 제시한다.

SAS 글로벌 포럼은 전 세계 기업 경영진, 산업별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 및 SAS 사용자가 참석해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고급 분석 등 최신 기술 트렌드 및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분석 콘퍼런스다.

기조연설은 SAS의 주요 임원진이 클라우드, AI, 머신러닝 등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혁신과 미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을 공유하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고급 분석을 활용한 3단계 비즈니스 전략[대응(Respond) - 복구(Recover) - 재구성(Reimagine)]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초청 연사로는 뉴욕타임스 선정 베스트셀러 ‘왜 이 일을 하는가? (Start with Why?)’의 저자인 사이먼 사이넥(Simon Sinek)이 참여한다. 사이먼 사이넥은 신작 ‘인피니트 게임(The Infinite Game)’을 바탕으로 비즈니스 리더가 핵심 원칙을 적용해 경쟁에서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발표한다.

SAS는 이번 포럼을 통해 AI 기반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 ‘SAS 바이야(SAS Viya)’의 새로운 버전을 포함한 최신 분석 솔루션과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산업별 혁신 사례를 발표한다. 

지난해 3월 발표한 AI 분야 총 10억 달러(한화 약 1조 2천억 원) 투자 계획의 일환으로 AI 및 데이터 분석 교육과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해온 SAS의 활동과 성과에 대해서도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