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렌티, 토퍼 메모리폼 매트리스 오픈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헤렌티, 토퍼 메모리폼 매트리스 오픈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헤렌티(HELENTI)가 오픈 특가 이벤트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헤렌티는 현재 토퍼 메트리스 메모리폼을 20% 할인해 판매 중이다. 토퍼 메모리폼 킹 사이즈는 40만 원에서 32만 원으로, 퀸사이즈는 정가 36만 원에서 28만 원으로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슈퍼싱글의 경우에는 30만 원에서 26% 할인된 가격인 22만 원에 판매 중이다. 

침대 위에 올려 사용하거나 바닥 매트리스로 활용하는 등 실용성이 높으며 복원력이 좋아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활용하기에 좋다는 특징을 지닌다.

100% 이태리산 비스코젤 메모리폼을 사용하고 있으며 체압분산능력과 사용자 체온유지에 특화돼 있어 편안한 숙면을 돕는다.

또한 헤렌티 토퍼 매트리스는 동물적 요소가 들어가지 않은 에어레더 원단을 사용해 마감한 것이 특징이다. 청결 및 위생관리에 유리하며, 통풍이 원활하게 이루어져 곰팡이가 잘 피지 않는다.

헤렌티는 라돈 물질 전문시험기관 알엔테크와 FiTi 시험연구원을 통해 라돈과 6대 중금속 물질에 대한 안전성 검사를 마친 상태다.

관계자는 “침대에서 뛰어노는 아이들부터 허리가 불편한 성인들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면서 “현재 오픈 행사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니 합리적인 가격으로 메모리폼을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헤렌티 토퍼 매트리스는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