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웨딩박람회, 6월13일~14일 부산MBC웨딩페어 × GO·원규 스튜디오 특별전 동시개최
상태바
부산웨딩박람회, 6월13일~14일 부산MBC웨딩페어 × GO·원규 스튜디오 특별전 동시개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0 18:5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상반기 마지막 부산MBC웨딩페어가 6월13일~14일 부산MBC본관 특별행사장에서 개최된다. 코로나19로 상반기 예정했던 결혼식이 미뤄지면서 가뜩이나 결혼성수기인 봄, 가을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는 좀 더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마지막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본 박람회에서는 할인혜택 뿐만 아니라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 사태에서 결혼식을 치러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실질적인 결혼식 준비과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부산예비신부들에게 인기가 많은 고, 원규 스튜디오 특별전을 함께 진행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고, 원규 웨딩스튜디오 최신샘플과 가격혜택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부산웨딩박람회라고 전했다. 

부산 MBC주최의 ‘부산MBC웨딩페어’는 최신 트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것과 동시에 부산·경남 지역 예비부부들이 실속을 챙길 수 있는 웨딩 품목별(스드메, 웨딩홀, 예물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들을 준비하여 예비 신혼부부의 결혼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부산웨딩박람회 방문 시에는 시즌 한정으로 구성된 박람회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일일 100커플 한정으로 선호 웨딩홀, 추구하는 스드메 컨셉부터 지역구, 금액대, 혼수 준비까지 고객맞춤컨설팅을 운영한다. 이 모든 것들은 베테랑 웨딩플래너들이 1:1 책임제&실명제로 웨딩상담을 도와주고 있으며, 부산경남지역 200여 곳의 웨딩홀 계약 및 30여개의 유명스튜디오, 메이크업 상담을 진행한다. 더불어 예비신부들이 꿈꾸던 인기드레스 전시를 진행하며 에일린 꾸뛰르, 라파엘 프리미엄, 프리미엄 최재훈 등 20여 곳의 드레스샵이 2020년 신상 드레스를 준비 중이며 일부 드레스샵은 무료피팅의 기회까지 제공한다.

스튜디오의 경우 서울에서 최신 유행하는 컨셉들로 리컨셉되어 반응이 뜨거운 고 스튜디오와 원규 스튜디오, 어반 드림, 제이앤 스튜디오 등 30여개의 스튜디오를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기스튜디오의 사진 전시까지 함께한다. 또한 부산웨딩박람회만의 특별혜택을 통해 무료 야외 촬영권 또는 옥상 촬영권, 30여만원 상당의 고급 액자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이번 결혼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성 정장(부산 예복 전문) 브랜드 ‘해리슨테일러’는 고객 체형에 맞춰 디자인을 추천하고 브랜드 고유의 특성을 반영해 제작하는 정장맞춤(MTM)을 진행하며, 부산MBC웨딩페어 행사기간에 정계약시 촬영용 턱시도 1벌 추가대여 혜택과 함께 맞춤 셔츠 1매와 양말세트를 증정한다. 이뿐만 아니라 맞춤 수제화 50%할인과 혼주복 10% 할인까지 제공된다.

부산한복 전문 브랜드로는 ‘신씨비단’과 ‘결혼합시다’가 참여하며, 신부 맞춤한복 계약시 25% 할인과 함께 신랑 한복 1회 무료대여를 실시하고 있다. 더불어 웨딩 촬영복 무료 대여, 조각보 가방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결혼준비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결혼반지, 커플링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이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부산MBC웨딩박람회는 ‘갤러리 젬’, ‘리브레아뜨’ 등 대표 예물브랜드들이 제휴 중이며, 박람회 특별 할인혜택과 함께 상담, 계약 사은품을 각각 제공할 예정이다.    
 
허니문의 경우 허니문 전문 여행사 ‘아이에스투어’가 참여해 고품격 신혼여행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신혼여행에 대해서 궁금해 하는 커플들에게 맞춤 상담을 진행한다.

이번 부산MBC웨딩페어에 참여하는 롯데하이마트 부스에서는 2020년, 2021년內 입주를 하는 예비신랑신부들에게 상담 시 스타벅스카드를 현장에서 제공된다. 현장부스에서는 웨딩페어 특별혜택가와 온라인 비교 최저가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신혼그릇 ‘한국도자기’와 신혼부부의 체계적인 재무관리를 위한 ‘DB Life’, 화장품 브랜드 ‘에스엔비아’, 신혼가구 ‘에몬스가구’, ‘가구톡세상’ 등이 박람회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지난 몇 개월간 예비 신혼부부에게 더 유익한 결혼정보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위해 재정비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며 “결혼 예정인 많은 예비 커플들에게 결혼준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가성비를 높이는 행사를 진행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백화점상품권, COVID-19 청결키트, 모바일치킨교환권, 모바일 주유권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박람회가 열리는 부산MBC 본관에서는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해서 건물전체 정기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행사장 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다. 또한, 마스크를 미착용 하거나 열이 나는 고객들은 입구에서 사전 검열과정을 거쳐 입장이 제한 될 수 있으니 방문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은 이 점을 꼭 체크해야 한다. 

2020년 6월 13일~14일 양일간 개최되는 이번 ‘부산MBC 웨딩페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박람회에 참여하는 업체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박람회에 관한 문의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1022 2020-06-11 15:16:42
저도 웨딩 미뤘다가 이번에 다시 계획중인데, 에이스침대도 할인 행사 중이더라구용ㅋㅋ 예비부부님들에게 도움 되시라고 남기고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