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라이프로 6월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로봇청소기 라이프로 6월 맞이 이벤트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1위를 수상한 국내 브랜드 로봇청소기 라이프로가 6월을 맞아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4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선정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디셀러인 RX9 모델을 구매 시 추가금 없이 무료로 리모컨이 포함된 RX9 플러스로 업그레이드 배송하는 이벤트다. 이는 이벤트 재고 소진 시 RX9과 리모컨이 합포장되어 출고 된다. 

아울러 RX5를 구매할 경우에는 소모품으로 교체가 필요한 해파필터와 물걸레를 각각 1개씩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 이루어진다. 

또, 6월을 맞아 상품 구매 후 공식 카페에 리뷰를 작성하면 RX5은 진입방지테이프를 RX9은 메인브러쉬를 증정한다. 해당 소모품은 청소기의 오랜 사용 시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하므로 여분이 필요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비용 절감이 가능해진다.

아울러 각 구매처에서 구매 후에 사진 후기를 남기면 커피 프랜차이즈인 ‘스타벅스’의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GS25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6월 10일부터 16일까지는 ‘라이프로데이’를 개최, 공식 스토어인 ‘뉴노멀 라이프로’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자 전원에게 물걸레 2개와 개인 방역 및 위생에 필요한 손제정제도 선착순 증정된다.

라이프로 측은 “지난해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 이어 올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까지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라이프로는 보다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로봇청소기를 라이프로 기업부설 연구소에서 연구개발 중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