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플랫폼애드미디어 마케팅솔루션 제공에 앞장서
상태바
종합광고대행사 플랫폼애드미디어 마케팅솔루션 제공에 앞장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럴마케팅을 기반으로 전반적인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종합온라인광고대행사(IMC) ‘플랫폼애드미디어(PAM)’가 오늘 6월부터 코로나 할인 이벤트를 진행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코로나 할인 이벤트의 경우 전 세계적으로 경제불황속에 마케팅 활동에 있어서 위축된 소상공인 자영업자부터 프랜차이즈 등 경제적 활동에 있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이벤트를 열었다. 

김진수대표는‘현재 전세계적으로 경영 악화 및 생계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부터 중소기업 영원 프랜차이즈 등 홍보비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내고 광고비용을 전폭지지 함으로써 지역 사회 발전에 동참한다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전했다. 

플랫폼애드미디어(PAM)는 브랜드블로그관리대행 , 제휴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방법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사업장으로부터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수단으로는 카페나 블로그마케팅이 적합한 상품이다.

네이버 블로그와 다음 카페 등은 SNS마케팅의 등장 이전부터 꾸준하게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되어 왔으며, 이로 인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였고 상세한 정보들이 제공 되므로 소비자들이 선택하는데 있어서 블로그나 카페 게시물을 많이 참조하고 있다. 

플랫폼애드미디어는 현재 베테랑들과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기업으로써, 온라인에서 진행이 간으한 마케팅의 대한 실행 및 기획까지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 기업별로 지원받을수 있는 혜택은 플랫폼애드미디어 홈페이지내에서 문의해 안내받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