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앤마로 ‘고든’ 마스크 어린이용 런칭
상태바
시로앤마로 ‘고든’ 마스크 어린이용 런칭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9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존 시판 마스크보다 나은 품질로 소비자 눈길 사로잡아
- 장시간 착용에도 귀가 편안한 이어링으로 어린이들의 마스크 사용시간 확보에 집중

“욕 아니에요, 오해하지 마세요. 시바”로 인기를 모은 ㈜바램 (대표 김동환)의 캐릭터 브랜드 ‘시로앤마로’가 “고든” 캐릭터를 활용한 시로앤마로 “고든” 마스크 어린이용을 런칭했다.

‘시로앤마로’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와 유머러스한 카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왔다. 그 중 차우차우와 곰을 본뜬 ‘고든’ 캐릭터는 특유의 포근하고 편안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든’ 캐릭터를 활용한 시로앤마로 고든 마스크 ‘숨쉬기 편하고든 어린이용 마스크’는 호흡기 보호에 유익한 3중 레이어 필터와 부직포 이어링을 장착해 무더운 여름에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어린이를 보호할 수 있다.

특히 탄성이 함유된 부직포 이어링은 넓고 부드러운 원단을 가지고 있어 연약한 피부의 어린아이들도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어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어린이들의 상황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은 FDA 규정에 의거해 등록된 제조공장에서 제조되었으며,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의 안전 인증을 통과해 품질을 인정 받은 바 있다. 

시로앤마로 고든 마스크 ‘숨쉬기 편하고든 어린이용 마스크’는 현재 전국 가까운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