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반려인들 대상 강아지분양 애견샵 수요 증가
상태바
미유펫, 반려인들 대상 강아지분양 애견샵 수요 증가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시대가 변화되며 1-2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가구 수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권리에 대한 인식 또한 높아지고 있어 반려인들이 분양업체를 고르는 기준 또한 까다로워 지고 있다.

이 곳,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로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 진주 등 전국적인 지점을 보유해 반려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미유펫’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철저한 반려동물의 관리를 돕고 있으며, 혁신적인 원스톱솔루션을 시행하여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교배, 미용 진료 까지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가 있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수원점을 비롯해 대전, 일산 등 전국지점에서 시행중인 이벤트와 서비스로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무료분양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관계자는 “미유펫 부산 본점에서는 유튜브채널 ‘미유펫TV’를 개설하여 초보반려인들이 꼭 숙지해야할 정보들을 전달하고 있으며, VLOG 등을 업로드 하여 미유펫에서 관리중인 반려동물들의 케어방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로인해 부산애견샵 ‘미유펫’으로는 마산, 송도 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분양을 위해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어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있을 정도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인천애견분양 전문 ‘미유펫’ 관계자는 “미유펫은 말티즈, 포메라니안 등 대중에게 인기가 많은 품중부터 셀커크렉스, 램킨 등 희귀 품종들 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배송, 운송 까지 가능하여 반려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고 전했다.

프리미엄 애견샵 ‘미유펫’의 보다 자세한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유튜브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