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20_유명조달기업
한싹시스템,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출시
상태바
한싹시스템,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6.09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버, 네트워크, 보안장비, CCTV 등 다양한 시스템의 패스워드 통합 관리

망연계 전문기업 한싹시스템이 통합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패스가드(PassGuard)’를 출시했다.

ICT 기술의 발전은 기관이나 기업에서 관리해야 하는 시스템 장비의 증가로 이어졌고, 이로 인해 관리자가 수많은 패스워드를 관리하는데 어려움이 생기면서 계정 정보 유출 사고로 인한 피해가 늘고 있다.

한싹시스템은 이러한 시장 환경과 관련 법 규정의 지침을 적극 반영해 서버, 네트워크, 보안 장비, CCTV 등 다양한 시스템의 패스워드를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 패스가드를 선보였다.

패스가드는 웹 기반의 에이전트리스(Agentless) 방식으로 구성되며, 시스템 계정의 패스워드를 정책에 따라 주기적ㆍ일괄적으로 자동 변경/관리한다. 워크플로우(Work Flow)에 따라 플랫폼에 대한 계정 사용 권한을 관리하고, 수직/수평 구조의 승인 결재 정책을 적용하며, 사용자별로 패스워드 사용 기간을 설정해 권한 부여 및 회수 등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지문인식 생체 인증과 멀티 팩터 인증, 허용된 PC만 접근할 수 있는 접속 단말 인증, 패스워드 단방향 암호화, 사용자 행위에 대한 타임라인을 제공하여 기존 제품들보다 보안성을 더욱 강화했다. 특히, 시스템 이중화 구성과 전용 복구 툴을 활용하여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주도 한싹시스템 대표는 “패스가드는 출시와 함께 GS 인증을 획득하여 이미 기술력이 입증된 제품이다. 작년 스마트시티 실적 1위를 달성하면서 관리 시스템에 대한 패스워드 관리의 중요성을 현장에서 느끼고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에 보안성과 효율성을 모두 만족시킬 자신이 있다. 망연계 1위 기업으로서 그동안 신뢰를 쌓아온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우선적으로 영업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