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사의 원아이덴티티, '쿠핑어콜' 평가서 역량 입증
상태바
퀘스트사의 원아이덴티티, '쿠핑어콜' 평가서 역량 입증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09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ID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서 리더 선정

계정 기반 정보 보안 분석 기관 쿠핑어콜(KuppingerCole)이 실시한 '2020년 ID거버넌스 및 관리 부문'에서 퀘스트소프트웨어의 원 아이덴티티(One Identity)가 리더로 선정됐다. 원아이덴티티는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또는 하이브리드 구성을 위한 유연한 배포에서부터 ID 분석 및 인텔리전스에 이르는 역량을 강점으로 인정받았다.

퀘스트의 원아이덴티티 매니저는 IGA포트폴리오의 핵심 제품으로 ▲사용자의 권한에 대한 완전한 가시성 제공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및 클라우드 환경 지원 ▲ID 수명주기와 계정의 연관성 ▲자동화된 계정 프로비저닝, 디프로비저닝 및 워크플로우 ▲셀프서비스 접근 요청 및 인증 ▲증명/재인증 정책으로 감사 및 컴플라이언스 이니셔티브를 해결하는 기능 등을 제공한다.

 

쿠핑어콜이 발간한 보고서는 25개 IGA 공급업체 평가에 대한 분석 결과를 제시했으며, 원아이덴티티 매니저에 대해 ▲혁신적이고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대단히 폭넓고 깊이 있는 커넥터 지원 ▲접근 관리 및 권한 관리 기능의 매끄러운 통합 ▲강력한 SoD 지원을 통한 고급 역할 관리의 장점을 들어 최종 추천 솔루션으로 꼽고 있다. 

원아이덴티티 관계자는 "쿠핑어콜의 높은 평가는 원아이덴티티 포트폴리오와 주변 기능의 긴밀한 통합이 있어 가능했다"며 "조직과 엔터프라이즈에서 요구 사항으로 대두되고 있는 진정한 ID 중심 보안 전략 도입이 필요한 시기"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