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뚜루뚜뚜루~ 서울시 홍보대사 됐어요”
상태바
“아기상어 뚜루뚜뚜루~ 서울시 홍보대사 됐어요”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9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아기상어·핑크퐁 홍보대사 위촉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가 핑크퐁과 함께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캐릭터로서는 최초다.
서울시는 8일 오후 서울특별시청에서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홍보대사는 서울시의 최우선 가치인 시민소통의 가교 역할을 위해 활동하는 이들을 말한다. 방송, 건축, 문화, 예술 등 다채로운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서울홍보대사는 이번 신규 위촉으로 총 39팀이 됐다.
 
홍보대사 프로필 사진 [제공=스마트스터디]
홍보대사 프로필 사진 [제공=스마트스터디]

아기상어와 핑크퐁은 박원순 서울시장에게 위촉패를 받은 후 서울시 홍보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첫 활동은 모두에게 친숙한 아기상어 노래를 개사한 영상콘텐츠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생활방역수칙을 잘 지켜준 시민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참 고마워요’ 송이다.
오는 7월 초 서울시 공식 SNS와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서울홍보대사로 위촉된 아기상어, 핑크퐁은 앞으로도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서울시 영유아 정책 전반을 아우르며 다채로운 시정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은 “문화적, 언어적 장벽을 거뜬히 뛰어넘은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과 함께 서울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서울시가 펼치는 다양한 영유아 정책을 비롯해 시민의 삶에 도움이 되는 여러 정책을 시민들과 함께 나눠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