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빕스, 봄 신메뉴 ‘문어밥’ 전국 매장 출시
상태바
리홈쿠첸-빕스, 봄 신메뉴 ‘문어밥’ 전국 매장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07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홈쿠첸이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홈쿠첸은 빕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봄 신메뉴 중 하나로 입맛을 사로잡는 문어밥을 선보인다. ‘쿠첸으로 만들어 더 맛있는 문어밥’은 19개 시범 운영 매장에서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전국 88개 빕스(VIPS) 전 매장에 확대 출시된다.

제철 문어를 넣고 지어 쫄깃하고 영양이 풍부한 문어밥은 각 지점의 ‘비빔밥 존’에서 만날 수 있다. 문어밥 외에 쌀밥, 신선한 봄 쌈 채소와 함께 섞박지 볶음, 오징어젓갈, 멸치두부강된장 등 다채로운 소스와 토핑이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재료를 선택해 나만의 비빔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리홈쿠첸이 빕스와 협업을 진행하고 문어밥을 선보인다.

 

㈜리홈쿠첸 이재성 상무는 “웰빙 식품으로 손꼽히는 문어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타우린을 함유하고 있어 피로 회복에도 뛰어난 효능이 있다”며 “㈜리홈쿠첸과 빕스가 함께 선보이는 문어밥으로 봄날을 건강하게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리홈쿠첸의 프리미엄 IH밥솥에는 2000℃ 용사 기법(철 미세입자를 고온으로 녹여 내솥 표면에 뿌리는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무쇠 가마내솥이 적용돼 찰지고 구수한 가마솥 밥맛을 그대로 재현해 낸다.

또 리홈쿠첸은 다이얼을 돌려 손쉽게 밥솥은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Smart Dial System)등 소비자를 우선한 사용 편의성과 실버·블랙 컬러가 적용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밥솥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