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스어학원, 토플 SAT 등 밀착관리 가능한 1:1맞춤수업 진행
상태바
랩스어학원, 토플 SAT 등 밀착관리 가능한 1:1맞춤수업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대학으로 유학이나 대학원 진학을 위해 SAT와 텝스를 준비하는 사람들부터 취업과 승진을 위한 토플과 아이엘츠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까지, 어학 학습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단순히 학원 수강만이 본인의 어학 실력을 높여줄 것이란 기대감에만 사로잡히는 것 바람직하지 않다. 특히, 토플이나 아이엘츠를 비롯한 SAT 등의 입시과목은 티칭 경험이 많은 전문강사와의 튜터링, 즉 1:1 첨삭지도가 중요하다. 

이에 1:1 지도 전문 랩스어학원이 각종 어학 시험과 더불어 각종 AP과목과 Algebra(알지브라)를 비롯한 Calculus(칼큘러스)와 Geometry(지오메트리) 등 입시과목 단기 목표 달성을 위한 1:1 맞춤수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랩스는 과외형식의 1:1수업으로 수강생 한명만을 위한 일대일 맞춤 전략으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최단기간에 성적 향상을 돕는다”고 전했다.

강남과 신촌 등 국내 어학원 중심지와 함께 부산과 전주 등에도 지점을 두고 있는 랩스는 오랜 강의 노하우를 통해 앞서 시험들 외에도 ACT와 PTE, OET 시험 등을 단기에 마스터할 수 있는 핵심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랩스어학원은 수강 전 상담과 프리테스트를 진행한 후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과 특성에 맞춘 수강생별 맞춤 커리큘럼으로 밀착 지도하고 있다.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진은 미국 아이비리그·명문대 출신으로 실제 미국에서 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스스로 시험을 준비하고 미 명문대 입학에 성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대일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어와 영어로 모두 수업이 가능하다.

한편, 랩스어학원에서는 수강생이 원하는 경우나 지방이나 해외에 있어 직접 학원 방문이 어려운 수강생들을 위해 실시간 일대일 화상강의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