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 할인혜택 제공 ‘대구웨딩박람회’, 7일 까지 열려
상태바
웨딩홀 할인혜택 제공 ‘대구웨딩박람회’, 7일 까지 열려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한국패션센터에서 오늘부터 열린 대규모 대구 웨딩박람회가 정상 개최하며 많은 인파가 몰렸다. 현장에서는 웨딩홀과 스드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예비부부가 방문했다.

행사 관계자는 “행사 첫날부터 기대보다 많은 예비부부가 방문했다. 감염 예방을 위해 행사 진행 중에도 거리두기를 실천했다”며 “행사 마지막 날은 더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더욱 많은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니 기대하고 방문해주셔도 좋다”고 전했다.

지역 내 유수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상드레스들이 소개된다. 특히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후 방문하는 예비부부에게는 10만원부터 30만원까지 웨딩홀 계약금을 지원했으며, 스드메 계약을 진행하는 예비부부에 한해 드레스 피팅비를 무료 지원했다.

행사에 참여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스플렌디노 대구점 맞춤정장 40만원 GIFT, 수제화 30만원 GIFT, 신상드레스 및 부케 추가금으로 사용이 가능한 웨딩샵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예식장의 경우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파크빌리지 등이 참여하며, 박람회 특전을 제공해 가격인하를 선보인다.

대구웨딩샵은 메이크업과 신상드레스 보유량으로 유명한 로즈로사, 효제브라이덜, 아이테오 등이 참여해 결혼식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예비부부에게 드레스 전시 및 스드메 특별 할인가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행사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할 수 있도록 1:1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수준 높은 플래너들이 상주하고 있다”라며 “지정된 웨딩플래너를 통해 꼼꼼한 상담은 물론 대구예식장할인, 스드메 할인, 혼수1+1등 웨딩SALE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부터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는 내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연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