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점, 전시제품 최대 70% 할인
상태바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점, 전시제품 최대 70% 할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7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매장 더슬립 수원점(대표 소성)이 밀리, 어니스트 헤밍웨이 매트리스를 비롯해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및 입주가구들을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기간 동안에는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입주가구 할인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매트리스 등 가구를 구입하는 선착순 20명의 고객에 라벤더 토퍼를 증정하고, 전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 구매한 고객이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활동하는 카페에 사진과 함께 리뷰를 남길 경우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로 뽑힐 시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더슬립은 국내 최저가의 가격대로 템퍼 페딕을 비롯해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제품군을 한자리서 만나볼 수 있는 대형 쇼룸으로, 다양한 혜택과 할인행사를 진행해온 업체다.

특히 더슬립은 매장에서 취급하는 모든 제품은 구입 이후 1년까지 최저가 보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품 인증제를 적용했다. 직장인들도 부담이 없이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역 근처나 매장 근처에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7시 이후에도 예약방문이 가능하다.

더슬립 수원동탄점 관계자는 “최근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둔 이들, 혹은 최근 입주한 이들이 가구 구매를 위해 많은 방문을 하고 있다”며 “보다 합리적으로 가구를 마련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더슬립 수원점은 재난지원금 및 지역화폐 사용이 가능한 매장으로, 판매 수익 중 일부를 코로나로 인해 피해를 입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더슬립 수원점은 매장 내 일 2회의 방역과 소독을 진행 중이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