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련문화 강아지분양 요기독 혜택제공
상태바
건강한 반련문화 강아지분양 요기독 혜택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 가족이 건강하고 가족 같은 반려견이 건강해야 더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으며, 요기독은 건강한 반려문화를 지향하고 모토로 삼고 있다. 

요기독은 서울 종로본점으로, 인천 부평본점과 대구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강남본점이오픈 준비 중에 있다.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이 시작이라는 마인드로 요기독은 기존 법적 보장일 15일과는 다르게 건강한 분양과 질병 1년 보장제로 잘 알려져 있는 분양샵이다. 그만큼 요기독만에 건강한 아이들을 차별화를 두고 분양을 하고 있다.

다양한 강아지, 고양이를 분양을 하고 있으며 특수견 및 없는 견종들에 대해서는 예비 반려인들에게 맞춰서 맞춤 분양을 하고 있다. 반려인들이 늘어나면서 그만큼 다양한 애견들을 찾고 있다. 

요기독 관계자는 반려동물 분양 시에 아이들 건강 상태를 잘 체크해야 하며 또 분양이 끝이 아니라 분양 이후 어떻게 관리를 해주는지 잘 확인해야 한다고 말한다.

전국적으로 문의가 많은 문의가 오고 있어서 전국적으로 지점이 없지만 배송 분양을 통해서 전국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이 TV, SNS, 각종 매체를 통해서 소개도 많이 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애견분양은 이쁘기 때문에 키워야지 이런 마음으로는 분양을 받으면 안 된다. 분양 시 평생을 책임져야 하고 충분한 계획을 세우고 또한 아이들이 건강한지 또한 관리가 잘되어 있는지 확인을 하고서 분양을 받아보는 게 좋다고 요기독에서는 말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에서 초보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교육을 전달하고 있다. 분양을 받는 일은 쉽지만, 아이를 케어하고 관리하는 데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또한 모든 직원이 반련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반려견 한 마리마다 정성스럽고 가족같이 관리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많은 문의와 상담이 이어지고 있는데, 아무래도 건강한 강아지를 분양받기 위해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다양한 강아지 견종들과 고양이 분양이 최근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다양한 고양이들도 함께 분양을 하고 있다고 한다.  

요기독은 최근에 프랜차이즈 및 창업에도 많은 문의가 있어서 다른 분양 샵과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요기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