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이어폰 위메프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투, 블루투스 스피커 및 무선이어폰 위메프 특가 이벤트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위메프특가인 디지털위크가 통해 6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위메프 디지털위크는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위메프데이는 블루투스 이어폰과 휴대용 무선 스피커 뿐만 아니라 게이밍 유선 이어폰 역시 포함되어 있어 일부 상품은 품절되었고, 다수의 상품 역시 품절예정으로 보인다.

블루투스 ‘에이투 AT251’은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기능 면에서도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한데다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에이투 AT131은 2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이어폰이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에 비해 더욱 청아한 고음과 안정된 저음을 잡아주며, 대중음악부터 클레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AT131은 자체 내장된 리모컨을 통해 통화/통화거절, 볼륨조절, 곡변경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1200mm길이로 AT131은 블루투스가 어려운 부모님선물이나 헬스장 이어폰 및 남자친구선물 목적으로 구입 가능하다.

관계자는 “에이투는 블루투스 이어폰 특가 및 증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은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에 견줄만한 성능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휴대용 스피커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추천합니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삼성폴더블폰, LGV50, 애플 아이폰SE2 등 핸드폰기기에도 연결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