캥거루타운 행거, 좁은 옷장 필수품 선보여
상태바
캥거루타운 행거, 좁은 옷장 필수품 선보여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신상 의류를 구매한 사람들이라면 늘어난 옷가지들로 인해서 옷장 정리가 더욱 고되게 느껴질 수 있다. '캥거루 타운 행거'를 사용하면 좁은 옷장도 보다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캥거루 타운 행거'는 한 개의 옷걸이에 무려 6벌의 옷을 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옷을 세로로 밀착시켜서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같은 양의 옷을 집어넣더라도 비교적 높은 공간 활용 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옷가지 수가 많은 여성들에게 필수품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좁은 자취방이나 오피스텔에 거주하는 직장인에게도 사용되고 있다. 또한 캥거루 행거는 6벌을 계단식으로 걸 수 있기 때문에, 어디에 어떤 옷이 걸려있는지도 한 눈에 알 수 있다.

또한, 같은 공간을 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계단식 구조로 옷을 걸어 두는 것이기 때문에 옷장에서 옷을 찾아내기도 수월하다. 

캥거루 타운 관계자는 "옷장은 대략 가로 800mm, 세로 2000mm의 규격으로 제작된다. 이처럼 옷장 공간은 매우 제한적이지만 매년 옷가지 수는 꾸준히 늘어 가기 때문에 옷장 관리가 좀처럼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같은 공간이라고 하더라도 보다 효율적으로 수납이 가능한 행거를 개발, 수납과 더불어 원하는 옷을 찾아내기도 쉬운 구조로 제작하였다”고 말했다.

'캥거루타운 행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캥거루타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