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시험 당일 에듀윌, 주관사보다 빠른 가답안 공개
상태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시험 당일 에듀윌, 주관사보다 빠른 가답안 공개
  • 황지혜 기자
  • 승인 2020.06.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황지혜 기자] 오는 6일 전기기사 및 소방설비기사 필기시험이 치러진다. 전기기사 시험은 오전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소방설비기사 시험은 오후 13시 30분부터 15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시험이 연기되고, 1,2회 시험이 병합 실시되는 만큼 많은 수험생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주관사인 큐넷 산업인력공단보다 빠르게 가답안을 공개한다는 소식이다.

에듀윌은 12시 30분에 전기기사, 16시 30분에 소방설비기사(전기)의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다. 산업인력공단은 14시에 전기기사의 가답안을, 18시에 소방설비기사의 가답안을 공개하기 때문에 수험생들은 에듀윌을 통해 1시간 30분 빠르게 자신의 합격을 예측할 수 있다.

자동채점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이 돼 합격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과목별 시험 난이도와 논란 문제 정보 등 에듀윌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문 교수진의 총평 영상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이후 순차적으로 필기시험 기출 해설특강도 공개된다.

시험 당일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신청자 중 시험 후기 작성자 200명을 추첨해 버거킹 와퍼세트를 제공하며, 풀서비스 이용자 중 시험 후기를 작성한 수험생에게는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풀서비스 사전예약시 ‘이것만 알면 과락탈출’ 천기누설 특강과 오답공략노트 등의 자료집을 받아볼 수 있다.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풀서비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