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 광고 모델로 박나래 선정
상태바
부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 광고 모델로 박나래 선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인테리어 전문 ‘보운디자인’이 대세 개그우먼 박나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였다. 

보운디자인은 개개인에게 맞는 인테리어를 선보여 고품격 인테리어 전문 기업이다. 신뢰와 노하우가 담긴 디자인을 현실성 있게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연예인 박나래를 광고 모델로 선정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감 있게 다가가겠다는 포부를 밝힌 바 있다. 

특히 주거 공간의 큰 영향력을 갖고 있는 실내 인테리어는 개개인의 취향과 공간의 형태에 맞는 디자인이 적용되어야 한다. 개개인에게 아늑함과 편안함을 선사할 수 있어야 하며 장시간 거주하는 곳이기에 체계적인 공사 계획을 세워야 한다. 

이에 부산인테리어 전문 보운디자인은 친환경 자재와 공법을 활용하고 있다. 효율적인 공간 배치와 스마트 조명을 활용한 스마트홈 인테리어를 제공하며 현장 소개를 진행하여 높은 신뢰도를 주고 있다. 

박나래인테리어 브랜드 보운디자인은 개개인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주거 환경을 선보인다. 세심한 자재 선정부터 시공 과정을 거쳐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설계를 실시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을 갖춘 디자인팀과 시공팀이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보운디자인은 주거공간, 상업공간 등 공간의 특성에 적합한 통합적인 디자인을 구축하였다. 시간이 흐를수록 멋스러움을 연출함과 1:1 맞춤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운디자인 관계자는 “자사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스마트홈 인테리어에 대한 설계를 구축하고 있다”며 “최근 개그우먼 박나래님을 광고 모델로 발탁한 바 있으며 더욱 다양성 있는 인테리어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인테리어 보운디자인은 울산과 경남 지역에서도 관심을 받는 브랜드로 나에게 꼭 맞는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견적 및 문의 사항은 공식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