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매니지먼트, 아이디나이젠 스마트캠퍼스 기술 획득
상태바
캠퍼스 매니지먼트, 아이디나이젠 스마트캠퍼스 기술 획득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6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용 소프트웨어와 고등교육기관 서비스 제공업체인 캠퍼스 매니지먼트가 인도 방갈로르에 소재한 기술기업인 아이디나이젠 스마트웨어(IDenizen Smartware Pvt. Ltd.)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004년 설립된 아이디나이젠은 인도에서 교육기관용 전사적자원관리(ERP) 기반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로 역시 방갈로르에 소재한 신설 법인인 캠퍼스 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 프라이비트 리미티드에 통합돼 고등교육 서비스 분야에서 캠퍼스 매니지먼트의 글로벌 입지를 강화시키게 된다.

라즈 무릇현자야파 캠퍼스 매니지먼트 선임 부사장겸 아시아태평양 및 유럽중동아프리카 총괄은 “아이디나이젠의 스마트 캠퍼스 제품은 인도와 같은 시장에서 당사의 캠퍼스넥서스(CampusNexus) 솔루션의 기능을 보완하고 이 시장에서 캠퍼스매니지먼트의 입지를 강화시킬 것”이라며 “빠른 실행시간을 갖춘 비용효율적이며 독자적인 어플리케이션인 스마트캠퍼스는 인도의 작고 비용에 민감한 교육기관에 발전된 학생정보시스템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아이디나이젠 인수를 통해 캠퍼스매니지먼트 인터내셔널은 20기관의 고객을 추가하는 한편 인도와 아프리카, 인도네시아 등지의 교육기관에 시험관리와 스마트카드, 직원 출근관리 및 E-캐쉬와 같은 필수 기능을 제공해 시장의 명성을 얻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