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대행 '환불팩토리', 수수료 30%다운제 실시
상태바
구글환불대행 '환불팩토리', 수수료 30%다운제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불 팩토리가 수수료 3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전했다.

해당 업체는 구글과 애플 등 모바일 게임의 환불을 대신 진행해주고 있는 환불 전문 대행업체로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수수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구글과 애플스토어 환불을 위해 개인이 환불요청하는 경우도 많지만 절차가 복잡하고 승인이 거절되는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제대로 준비 없이 환불을 신청한다면 추후 업체를 이용에도 자동 거절될 가능성이 높다.

때문에 처음부터 업체를 통해 환불을 진행해야 하는 것이 좋다. 업체 선정에서도 주의가 필요하다. 후불제 방식을 택하거나 이용자들의 충분한 소통이 이뤄지는 전문업체를 선정해볼 필요도 있다.

관계자는 "미등록 업체에서 환불을 진행하면 고객 개인정보도 보호받지 못한다. 특히, 체계적으로 환불 방식이 확립되지 않아 개인이 진행하는 경우 피해를 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말했다.

이어 "정식 업체는 고객의 계정 상태나 결제방식에 따라 어느 정도의 환불금이 나올지 미리 견적을 내준다. 특히, 후불제 수수료로 진행하는 곳도 괜찮다"며 "신중하지 못한 업체 선정은 금전적이나 심리적으로 엄청난 손해를 볼 가능성이 높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환불 팩토리는 리니지 2M,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환불 등을 진행하는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전문업체다. 수수료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