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20-07-07 23:21 (화)
코인원, 클레이튼의 '클레이(KLAY)' 상장
상태바
코인원, 클레이튼의 '클레이(KLAY)' 상장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6.0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클레이튼(Klaytn) 블록체인의 클레이(KLAY)를 상장한다고 4일 밝혔다. 상장 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인원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클레이튼은 기술적인 진입장벽을 낮춘 사용자 친화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하는 서비스 중심 플랫폼 블록체인이다. 클레이는 클레이튼의 플랫폼 토큰으로 서비스 사용료 및 거래 수수료를 위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며 국내외 여러 BAPP(Blockchain Application)을 통해 폭넓은 사용처를 제공한다.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클레이튼(Klaytn) 블록체인의 클레이(KLAY)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코인원)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클레이튼(Klaytn) 블록체인의 클레이(KLAY)를 상장한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코인원)

코인원은 클레이 상장을 기념해 코인원에 신규 가입하고 클레이를 거래하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신규 가입과 휴대폰 인증, 마케팅 수신 동의까지 완료한 후 최소 50개 이상의 클레이를 거래하면 자동 참여된다. 이벤트는 6월 5일부터 7월 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그라운드X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목표로 퍼블릭 블록체인 플랫폼 클레이튼을 통해 블록체인 생태계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가상자산 지갑 클립은 블록체인과 가상자산이 우리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게끔 도와줄 최고의 제품이다"며, “다만, 아직 프로젝트 초기 단계인 만큼 상장 이후 시장 과열을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고민을 하고 있으며, 건전한 시장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 클레이튼이 가져올 혁신을 응원하고, 코인원 역시 클레이튼, 더 나아가 블록체인 생태계가 단단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