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앙스,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비앤비 식기세정제 체험존’ 운영
상태바
메디앙스,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비앤비 식기세정제 체험존’ 운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4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유아생활 전문 기업 메디앙스가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와 함께 ‘비앤비 식기세정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앤비 식기세정제 체험존’은 메디앙스와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진행하는 마케팅 제휴 일환으로 전국 문화센터 120개점의 쿠킹클래스 공간 내에 마련되어, 강의 중 식기류 및 야채, 과일의 세정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체험존을 통해 시연 가능한 비앤비 식기세정제는 최근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거품이 다소 적게 난다는 이전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불편사항을 개선하여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마케팅 제휴를 진행한 담당자에 따르면 ‘비앤비 식기세정제의 개선된 제품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마련하기 위해 홈플러스 문화센터와의 마케팅 제휴를 진행했다.’며, ‘쿠킹클래스에서 식기세정제를 경험한 후. 곧바로 매장을 통해 구매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의성까지 고려했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홈플러스 문화센터는 현재 여름학기 회원을 모집 중이다. 6월 1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학기에는 코로나19 사태로 불안감을 갖는 수강회원들을 위해 1:1 개인 맞춤 강좌를 비롯 소규모 강좌들을 대폭 신설했다. 또한 하루 한차례 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발열 체크 시스템을 마련하는 등 코로나 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관리체계를 가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