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 데이 2020' 개최
상태바
슈나이더일렉트릭, ‘이노베이션 데이 2020' 개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회복 탄력성 주제로 17개 강연, 세션, 토론 등 마련

슈나이더일렉트릭이 6월 4일부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회복 탄력성(Resilient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하는 ‘이노베이션 데이 2020(Innovation Day 2020)’을 온라인 개최한다.

우선 기조연설은 ‘데이터센터의 전력공급과 디지털화(Powering & Digitizing Data Centers)’를 주제로 슈나이더일렉트릭 데이터센터 사업부 부사장인 판카즈 샤르마(Pankaj Sharma)가 맡는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각 분야별 전문가와 아비바(AVEVA), 델(Dell) 등 글로벌 파트너사가 참석하는 패널토론도 진행된다.

이외에도 총 17개 강연과 IT 및 데이터센터 전문가들을 위한 세션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원하는 세션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버추얼로 생생하게 구현된 ‘이노베이션 허브(Innovation Hub)’에서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솔루션과 제품도 만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각 부스에서 비즈니스에 적합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제품에 대한 정보를 동영상과 백서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고, 데모를 직접 체험하며 전문가와 질의 응답으로 소통할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관계자는 “실제 컨퍼런스 처럼 실시간 질의응답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웨비나 및 버추얼 이벤트 등을 통해 더욱 다양한 형태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