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태연 태양광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태양광 연합에너지 메가의 꿈을 이루다”
상태바
한태연 태양광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태양광 연합에너지 메가의 꿈을 이루다”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태연은 태양광 발전사업자들의 재산권, 권익보호, 제도개선을 하는 것을 주목적으로 다각도로 활동하고 있는 회사이다.

태양광 중개거래, 태양광 세미나, 태양광발전소TV 홈페이지와 SNS를 운영하며 고리타분 했던 태양광 분양의 이미지를 벗어나 태양광에 대한 현대적이고 트렌드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10명이 넘는 직원들과 함께 하고 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태양광 시장, 성공한 투자와 수익에는 좋은 제품을 사용한다는 원인 이외에도 트렌드를 읽고 시대를 앞서가는 태양광발전소 건립이 있었다.

소비자의 요구는 갈수록 커지고 다양해 지는데, 남들과 똑같은 방법으로는 절대 성공을 보장 받을 수 없다.

태양광 발전소에 대한 소문들이 무성하고 안좋은 이미지도 접해가는 무렵 한국 태양광 발전 사업자 연합회 일명 ‘한태연’ 모든 해답을 현장에서 찾고 있다.

한태연 이성조 이사는 이번에도 충남 금산 100KW 5구좌 분양 전 먼저 현장 답사에 다녀왔다고 한다.  한태연은 좋은 땅이며, 현장 답사를 통해 전부 음영요소가 없고 평지인 발전소만 분양 하고 있다. 충남 금산 100KW 5구좌도 현장 답사 후 30분만에 5구좌가 전부 분양완료되었다고 하니, 한태연을 믿고 신뢰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태연에서 이번에 분양하는 충북 단양 태양광 발전소는 음영 요소가 없는 전부 평지이다. 충청북도 단양군 영춘면 1MW 1구좌와 전라북도 남원시 1MW 1구좌와 같은 좋은 땅, 메가급 태양광을 분양을 하고 있다. 태양광에 안좋은 인식들을 바꾸고, 믿음과 신뢰를 우선시하자는 신념을 가진 한태연은 이성조 이사와 함께 분양 총괄 고현준 팀장이 현장답사를 통한 자세한 설명을 함께하고 있다. 한태연은 전국에 분양지가 있어 한눈에 볼 수 있고, 비교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태양광에 대한 안좋은 인식들은 대부분 현장에 가보지 않고 글과 수정된 사진들로만 보고 쉽게 계약서를 작성하는 구조 때문에 생긴걸로 판단을 하여 고객들과 현장에 같이 가보고 영상을 촬영하여 사진보다 더 신뢰 있는 정보들을 제공 해 한국 태양광 사업에 좋은 이미지를 끼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한태연은 고객들에게 안전하면서도 좋은 태양광 발전소를 소개 하고 권익향상을 목적으로 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